ACTION

ENG

JOIN US

숲 다큐멘터리

함께하는

아이오닉

포레스트

현대자동차 전략추진실 윤상훈 실장

 

환경공해 없는 친환경차 개발과 잃어버린 숲을 되찾는데 현대자동차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쁩니다.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CSV경영팀 홍순상 차장

 

아이오닉 포레스트와 같은 도심 미세먼지 이슈에 대한 솔루션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현대차의 친환경차가 가는 모든 국가에 아이오닉 포레스트도 함께 퍼져 나가길 바랍니다.

참가자 웹툰 작가 ‘건디기’ 최권식 (가족 이지아, 최수아)

 

아이가 태어나고 미세먼지의 심각성을 느끼면서 환경에 대한 노력이 얼마나 필요한지 더 적극적으로 알리게 되었어요. 나무의 존재가 얼마나 고마운지, 소중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왜 움직여야 하는지를 말이에요. 기회가 된다면 <드림파크-아이오닉 포레스트>에 대한 이야기도 웹툰에 담아보고 싶어요.

SL공사 강성칠 감사실장

 

아이오닉 포레스트를 통해서 쓰레기 산이라 불리던 502만평 수도권매립지가 세계적 공원으로 탄생하는 변화의 시작이 되길 바랍니다.

KBS 이세라 기상캐스터

 

기상캐스터 8년차가 되면서, 미세먼지 이슈가 일기예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늘어나고 있음을 느낍니다. 우리가 심는 나무 한 그루, 한 그루가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발판이 될 것입니다.

참가자 이근록 씨(가족 왕현주, 나연, 도현)

 

아이오닉 롱기스트런에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했습니다. 이번에는 아이들에게 나무 심는 것을 보여주고 환경의 중요함도 깨닫게 해주고 싶어 왔습니다.